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주문서에 [배송완료]로 나와요.

작성자 주니아한복(ip:)

작성일 2013-05-03

조회 1289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정확한 배송 상황은 배송추적을 통하여 확인해 주시거나 로젠택배 or 우체국택배 측에 문의해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혹시, 배송추적 내용상에 배달 완료로 확인이 되지만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로젠택배[1588-9988] 우체국[1588-1300]으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