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 돼요. 입금 확인해 주세요!

작성자 주니아한복(ip:)

작성일 2013-05-03

조회 1244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니아한복에서는 입금 자동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시는 경우엔 따로 문의하시지 않아도

입금 후 빠른 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고 SMS가 발송됩니다.


※ 입금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실제 입금하실 금액과 실 결제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예) 실 결제금액[5,500원] → 입금하실 금액[6,000원]
 
•주문/결제 시 입력하셨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예) 입력하신 입금자명[홍길동] → 실제 입금자명 [홍길동 농협]
 
•주문을 각각 나눠서 하신 후 결제금액을 한 번에 입금해 주셨을 경우
 
•중복 주문으로 실 결제 금액/입금자명이 같은 주문 건이 2개 이상 있을 경우
 (실수로 주문을 중복으로 하셨다면 주문 건 1개를 취소 후 입금해 주세요)
 
•주문/결제 시 선택하신 은행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이 다른 경우


위의 사항(1~4) 중 한 가지라도 해당되시거나,

입금하신 후 장시간 입금 확인 SMS가 발송되지 않았을 때에는 주니아한복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 또는 [고객센터]내에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